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카페 추천> 요즘 핫한 크로플... ‘텀브커피’ 맛있어요!!

일산 홈플러스 텀브 커피


안녕하세요~ 오늘도 일산 카페 이용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블로그 때문에도 카페를 자주 이용하게되는데요ㅎㅎ
요즘 인별보니까 크로플 맛집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한번 먹어보고 싶다 생각은 했는데...
우연히 들어간 텀브커피에서도 크로플을 팔더라구요..!!!
홈플러스 안에 있다보니까 혹시 시끄럽진 않을까 했는데
자리도 편하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


1. 운영시간과 주소
매일 10:00am~ 10:00pm
매월 2, 4번째 수요일 휴무

텀브커피 일산홈플러스점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75번길 64 1층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5 1층
(정발산역 2번 출구에서 352m)



⬆ 위의 젤라또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사랑이죠...💓



원래 체인점 카페는 잘 안가는데,
여기 정말 디저트 천국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다쿠아즈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어보여요..
다음에는 다쿠아즈 찍어올게요!! ㅎ^ㅎ

오늘 제가 찜한 자리입니다!!ㅎㅎ
카페 내부가 생각보다 정말 깔끔해서 놀랐어요..
테이블이 대리석 느낌.. 고급진 느낌..


크로플+아메리카노=꿀조합

2. 가격
크로플 7,000원
아메리카노 3,500원

아메리카노 3,500원은 다른 카페랑 비슷한데,,
저도 크로플은 처음이라 좀 비싸더라구요..?
와플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가격도 4,000원 ~5,500원정도 일줄 알았거든요
근데 일단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맛은 고급진 와플같은 느낌인데
바삭하긴 하지만, 와플처럼 바삭하진 않고
속은 와플보다 더 촉촉한..?
워낙 디저트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좋았어요
원래 음식은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먹는다고 하잖아요
사진으로만 봤을때도 비주얼이 좋지 않나요?
알바님이 딱 세팅해준대로 찍었는데, 사진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정말 맘에 들었던게 아메리카노만 주문해도
저렇게 젤라또를 작은 그릇에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젤라또 진짜 먹고싶었는데, 아이스크림까지 주문하면
너무 많을거 같아서 참았거든요..
3,500원에 아메리카노랑 젤라또까지 먹을수 있으니,
개이득이죠..!!😎


3. 크로플과 와플의 차이


먹다보니 궁금해서 크로플과 와플의 차이를 알아봤어요..!
근데 찾아보니까 크로플은 크로와상과 와플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크로와상을 와플처럼 팬에 찍어서 만든거라고 해요! 🧇
역시...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쌀찌는 소리가 들리지만, 저는 행복합니다..🐽


저는 자리도 편하고, 조용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맛있는 디저트가 많고, 자리도 편해서 종종 오게 될거같네요..
포스팅하다보니, 오늘도 고된 하루가 끝나가네요
오늘도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내일이면 한주의 중반이에요!!
주말을 향해 달려갑시다 ㅠ^ㅠ!! 그럼 굿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