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낙지 맛집>일주일 한번가는 가성비 최고 단골집/낙지수제비+낙지비빕밥 추천

안녕하세요~고양여🐱입니다~
오늘은 평소 자주가는 낙지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여기는 한 3년전부터 자주가는 맛집입니다!!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
가족들도 좋아하고 친구들도 좋아해서
자주 가게되는 곳이에요!!


옛날에는 팔미낙지한덮밥이였는데,
어느순간 팔미 아구찜으로 변경됐더라구요
근데 전 여기가면 낙지만 먹어요..ㅎ
다른분들은 아구찜도 많이 드시긴 하던데
전 아구찜은 더 맛있는데가
있어서 잘 안먹게되고,
여기는 낙지 맛집이에요!!

1.주소와 영업시간
주소

도로명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101 1층
지번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72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am ~ 22:00 pm
Last order 21:30 pm

처음에 이렇게 들어가면 입구에
영업시간이 적혀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낙지메뉴들이 있어요!!
항상 오면 메뉴가 많아서
잠시 고민을 하는데
이 집은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인데, 다른 메뉴를 주문하면,
가격이 비싸지니까
잘 안시키게 되더라구요 ㅎㅎ


바로 어제 방문했었는데,
오늘은 이렇게 먹었어요!!
낙지수제비, 낙지한덮밥입니다
.
이렇게 주문했는데 16,000원이에요!!


일단 이렇게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저는 저렇게 아무것도 안넣은 말랑말랑
계란찜을 좋아해서 좋아요!!

이렇게 인당 한개씩 국수가 조금씩
나오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ㅜ
국이 좀 식어서 밍밍할때도 있긴 하지만!!
사실 음식 기다리다보면
배고프잖아요ㅠ
이렇게 메인음식 전에
주니까 너무 좋아요

낙지한마리 수제비를 주문하면
이렇게 밥을 조금 줘요!!
원래는 보리가 섞인 밥을 줬는데
오늘만 없는건지 ㅜ
좀 아쉽더라구요
자리마다 고추장이 놓여 있는데,
그거 넣고 비벼서 먹으면 되요!!
여기는 진짜 두개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계속 주니까
남자 두명이 가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수제비가 먼저 나왔어요!!
어제 평일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ㅠ
아까 소개드렸듯 밥이 있는건
수제비 주문해서 고추장 비벼먹으라고 준거고
밥이 없는건 이따 낚지볶음 나오면
비벼 먹으면 됩니당 ㅎㅎ

여러분 ㅠㅠ 9천원짜리 낚지에요
진짜 실하지 않나요..?
솔직히 지금도 실하긴 하지만
3~4년전 처음 방문했을때는
가격도 더 저렴하고 낚지 양도 더 많았는데
물가가 계속 오르다보니까 ㅠ
어쩔수 없나봐요 ㅜㅜ
그래도 다른 집에 비하면 훨씬 잘 나와서
저는 만족합니다~~

중간중간 실한 낙지가 보이시나요??♡
이렇게 잘 비벼서 드시면 되는데...
제가 사진을 되게 맛없게 찍은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사진이 맛없게 나왔고,
실제로 보시면 이거보다 훨씬 맛있게 생겼어요!!
실제로 맛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 수제비를 더 좋아해요!!

수제비에는 이렇에 작게 낙지가 들어가있어요!!
여기는 국물이 진짜 일품인거 같아요
일단 저는 수제비를 원래 좋아하긴 하지만
여기는 수제비를 직접 반죽하시는건지
훨씬 쫀득쫀득하고
국물이 되게 심심해보이는데,
살짝 얼큰하고 개운한 맛이라 너무 좋아요!!
옛날에 엄마가 아프셔서 잠시 입원하신 적이
있는데 그때도 여기 수제비 국물이 드시고 싶다하셔서
사다드린 적이 있거든요 ㅎㅎ
근처 사시는 분들이나, 일산 놀러오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후회안하실거 같아요!!


오늘도 이렇게 블로그를 쓰다보니,
하루가 지나가고 있네요.. ㅠ
요즘에는 정말 직장, 밥, 집, 블로그로
제 일상을 표현할수 있을거같아요
아직 블로그가 많이 부족하지만,
제 블로그 읽으시는 분들이 아주 약간의
소소한 재미라도 느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ㅜ
오늘도 제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