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맛집 추천> 4년째 가는 감자탕 맛집/주엽맛집 '24시 토박이 감자탕'

안녕하세요~ 고양여😘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다보니
찌개류나 국밥같은 국물이 자주
땡기는거 같아요!!
오늘도 4년째 뼈해장국이나 감자탕이
생각날때 방문하는 뼈다귀 전문점
토박이 감자탕집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기는 직장다니기 전에 알바하면서
알바하는 곳 근처라 같이 일하는 직원들이
추천해줘서 가게 되었는데요
그 뒤로도 뼈해장국이나 감자탕 생각날때만
집이랑 거리가 좀 있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이집을 가게 되는거 같습니다~~
제 지인 말로는
제 지인이 고등학교 때부터 이자리에 있었다고
하는거 보니까 오래된 맛집인거 같아요!!

1.주소와 영업시간
주소
도로명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지번주소: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110
영업시간
매일 00:00~24:00
(24시 영업)

위에 기재해드린 것처럼 여기는 24시 영업이라
여행갔다 돌아오는 길에 시간이 많이 늦어지면
꼭 들르는 곳이에요!!
요즘 24시 영업인 곳 중에서
맛이 괜찮은 데가 많지 않더라구요 ㅜ

 


약간 오래된 맛집 느낌나지 않나요?? ㅎㅎ
저는 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맛있으니까 찾아가게 되는거겠죠??


포스팅을 하려고 봤는데
감자탕의 효능이 남성에게는 스테미너 음식으로
유명하고 여성들에게는 저칼로리성 음식으로 각광을 받는다네여..(?)
맛이 저칼로리성 음식인거 같진 않은데,
그렇다고 하네요.. 음..
모든 노인분들께 골다골증과 노화방지에도 좋다고 하네여
ㅎㅎ
입증된 내용인지는 모르겠어요
참고만 하세요!!


저는 우거지뼈다귀전골을 주문했어요!!
묵은지를 원래 굉장히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여기는 우거지가 훨씬
맛있어요 ~~
가격도 더 저렴하고 맛도 더 있으니
여러분들도 가시면 우거지부터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ㅠㅠ 우거지 너무 먹으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여기 김치도 맛있어요
반찬이 많지는 않지만
식당가서 맛없는 반찬 많이 주면 어차피
다 남겨잖아요??
저는 반찬을 그렇게 많이 먹진 않아서
오히려 좋은거 같아요!!

뼈는 한 5~7개정도 들어가 있었어요!!
다른 곳에서 주문해서 먹을때보다
소자로 주문했는데도 양이 엄청 많았어용 ㅎㅎ
그리고 여기 국물이 진짜 일품입니다 ^3^

이거는 새알옹심이인데 이거 너무 맛있어요 ㅠ
속은 만두속인데 피가 엄청 쫀듯쫀듯해요

고기에 살이 엄청 많지 않나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정도가 한 5~7개정도 들어가 있었어여!!
25,000원에 저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역시 감자탕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여기는 볶음밥도 맛있습니다..♡
볶음밥은 1인분에 2,000원이고
저는 1인분만 주문했어요!!
양도 괜찮죠?? ㅎㅎㅎ
사진도 찍었어야되는데,
동영상만 찍어서 동영상 캡쳐했네여 ㅜㅜ
장염이 다 나은지 오래되지는 않아서
적당히 먹을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과하게 먹었네요..
여러분은 과식하지 마세요ㅠ



오늘도 이렇게 제가 즐겨가는 토박이감자탕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아직까지는
블로그가 초반이다보니
제가 자주가는 맛집을 소개할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더 다양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한주의 중반이 왔네요 ㅠㅠ
이번주도 하루하루 너무 힘들었어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나??
얼르 주말이 왔으면 좋겠어요
좀만 더 힘내세요!!
그럼 내일 뵐게용~~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