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브랜드버거 일산라페스타점 >드디어 먹어본 노브랜드버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고양여🐱입니다.
오늘은 한동안 SNS에서 핫했던
노브랜드 버거를 먹어봤습니다.
회사지인이 먹어보고 맛있다고 해서,
기대를 하고 방문했는데요!!
제가 먹어본 버거 솔직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당 :)

노브랜드버거 일산라페스타점


1.주소와 영업시간
주소
도로명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75번길 56
지번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69-2
영업시간
매일 10:00am ~ 22:00pm

저는 오늘 노브랜드버거 일산라페스타점을 방문했어요~
일단 방문하기 전에 방문자 리뷰를 한번
간단히 봤는데,
리뷰가 대부분 좋기는 한데
'느끼하다' , '차갑다' 이런 평이 있었습니다.
반면에 너무 맛있다는 평도 있어서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했는데요~



매장 1층
매장 2층

매장은 역시 새로생겨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했어요!!
역시 안에도 이마트가 좋아하는 노란색으로
꾸며놨어요!!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는데
버거는
NBB 시그니처 세트
+
코울슬로치킨 세트
+
미트마니아 단품
이렇게 주문했어요~
맨 마지막에 추천순위 적어놓을게요!!

(1).NBB 시그니처 버거(버거 단품 가격 3,500원)
불맛을 살린 두툼한 미트 패티에 진한 치즈를
더해 깊은 맛을 선사하는 시그니처 버거


음.. 일단 메뉴 설명에는 불맛을 냈다고
적혀있었는데 저는 불맛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ㅎㅎ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순 있지만..
일단 먹으면서 느꼈던건 치즈가 두장이 들어가서 그런지
치즈맛이 강하게 났고
패티는 사실... 음.. 맛이 없는건 아니였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기성품 함박스테이크 맛이였어요

별점⭐️⭐️⭐️



(2). 코울슬로치킨 버거(버거 단품 가격 3,900원)
바삭하게 튀긴 통가슴살 치킨패티에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달콤한 코울슬로를 더한 치킨버거




이 버거에는 특이하게 양배추가 들어가있어서
좀 놀랐어요!! 양배추가 들어간 버거는 처음
먹어보는거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그리고 피클도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제 남자친구는 피클을 안좋아해서
좋아하진 않았어요..ㅎㅎ
그리고 정확히 무슨 맛이라고 표현하긴 어려운데
약간 약초..? 향이라고 해야되나?
먹을때는 크게 거슬리지 않았는데
약초향이 좀 났어요
이 매장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하여튼 그랬습니다.
치킨패티는 나쁘지 않았어요

별점 ⭐️⭐️⭐️



(3). 미트마니아 버거(버거 단품 가격 5,300원)
고기에 의한, 고기를 위한 버거.
더블패티에 더블치즈, 트러플 페퍼소스에 반숙란까지


이 버거는 더블패티에요!!
제가 먹어본 3가지 메뉴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저는 반숙을 좋아하는데, 정말 계란이 반숙이였고
일단 메뉴소개를 보고 저도 알았는데
먹으면서 소스가 맛있다는 생각을 했는데
트러플 페퍼소스라고 하네요!!
이게 매장에서도 추천메뉴라도 포스터가 붙여있었는데
그럴만 한거 같아요!!
고기매니아 분들은 이거 추천!
개인적으로 패티는 시그니처랑 비슷한거 같았어요 ㅎㅎ

별점 ⭐️⭐️⭐️⭐️


(4). 사이드메뉴(어니언 도넛, 감자튀김, 상하이 포크버거)

어니언 도넛(6조각) 2,500원


저는 어니언링을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제가 어니언링 먹어본것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이거는 추천드려요!!


상하이 핑거포크

이것도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어요 ㅠㅠ
향신료 맛이 좀 났는데 돼지고기 튀김이래요!!
약간 ‘오? 신기하다’
이런 맛이였는데 맵고 짜고
향신료 맛이 좀 나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지만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약간 영화보면서 하나씩 집어먹고 싶은 맛?
ㅎㅎㅎ

감자튀김


(제가 감자튀김 사진을 안찍어서 위의 사진 잘라서 올렸어요ㅠㅠ)
감자튀김은 솔직히 비추..
세트메뉴 드실 때 차라리 돈 조금 더내고
사이드 메뉴로 변경하시는게 나을거 같아요..ㅎ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남자친구도 별로 좋아하진 않았어요
버거 세트에 감자튀김 중요한데,
조금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이렇게 BEST 메뉴라고 적혀있었는데
음.. 메가바이트는 남자친구가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이것도 참고해주시고!!
오늘 먹은걸로
추천순위를 정하자면
미트마니아>NBB시그니처>코울슬로치킨
입니다!!

총평은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는 괜찮은 거 같다
야채가 싱싱해서 좋았다
햄버거 빵은 개인적으로 좀 딱딱했다
패티는 기성식품 맛..
자주 가게될거 같진 않다
오히려 사이드메뉴가 새롭고 맛있었다
사이드메뉴 추천 ^^
감자튀김은 별로였다


오늘은 좀 늦은 노브랜드 버거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사실 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 하고 가서
좀 실망했을 수도 있어요...
맛있다는 리뷰도 많으니까
한번 드셔보시는건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ㅎㅎ
저는 버거킹을 굉장히 좋아해요!!> <
여러분 드디어 목요일이고 내일은 불금이에요..!!
오늘 좋은꿈 꾸시고
푹 주무시고 내일은 불태워요!! ㅎㅎㅎㅎㅎ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