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맛집 추천> 언제가도 맛있는 서가앤쿡 메뉴 추천/서가앤쿡 일산 장항점

안녕하세요 오늘도 고양여🐱니다.
평소 서가앤쿡 대표메뉴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와
파스타를 좋아해서 자주 방문하는데요
오늘 방문해서 먹게된 메뉴와
평소 즐겨먹는 메뉴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서가앤쿡 일산장항점 입니다

내부가 참 깔끔하니 괜찮죠??
사실 서가앤쿡은 어느지점을 가도
평균이상은 하는거 같은데
저는 여기가 다른 지점에 비해서
더 맛있는 거 같다고 생각해요!!ㅎㅎ
분위기도 좋아서 가족들과도 남자친구와도
종종 오는곳이에요!!

1.주소와 영업시간
주소

도로명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31-21 2층
지번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8 2층
영업시간
주말 11:30 - 22:00 Last order 21:00
평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월요일 11:30 - 21:30 Last order 20:30


서가앤쿡은 메뉴가 많아서
먹고싶어서 갔다가도 메뉴판을 한참동안
보고 있는거 같아요 ㅠ
혹시 저처럼 선택을 잘 못하시는 분들은
메뉴판 참고해서 미리 고르고 가세요..
고민은 내 배를 더 배고프게 할뿐...ㅎㅎ
평소 시카고 피자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번에 새로 출시됐더라구요!!
먹어보고는 싶지만 오늘 아침은 햄버거를
먹었기 때문에 패스...☆


저는 모둠한상에 파스타는 해산물 올리브 파스타
서가앤쿡은 감자튀김도 맛있지만
오늘은 새우가 먹고싶어서 3,000원 추가해서
코코넛 쉬림프로 변경했어요 ㅎㅎ
평소 딸기덕후라 에이드는 딸기 에이드로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
경건하게 기다리는 중...

 

주문한 딸기에이드가 먼저 나왔어요~
음료 하나에 7천원이라 좀 비싸단 생각은
항상 하지만, 맛도 있고 양이 많아요
800ml가 넘는 잔이에요
평소 3명이서 가서 한잔 주문해도 넉넉히 먹었어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여자 둘이 먹기에는 괜찮은 양인데
오늘은 남자친구랑 방문해서
둘다 굉장히 잘 먹는편이라
원래 단품메뉴로 두개 주문하는데..
(직원분들이 단품 하나에 2~3인분이라고 하시는데
저희는 믿지 않아요..ㅎ 1.5인분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따가 약속이 있어서
한상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저희처럼 잘드시는분들은 잘 아실거에여..
한상은 양이 적습니다..

코코넛 쉬림프입니다
개인적으로 코코넛 쉬림프는
아웃백의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보다
맛있는 거 같아요!!


안에 새우가 꽤 알차죠??


이번에 방문하니 옛날보다
더 비주얼이 좋아진거 같아요!!


모둠으로 주문하면 항정살, 목살, 삽겹살을 다
맛볼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방문할때마다 고기 굽기가 조금씩 달라서
가끔 너무 바짝익혀져서
덜 맛있을 때가 있는데 오늘은
적당한 굽기여서 맛있었어요

역시 서가앤쿡은 이렇게 샐러드랑 파인애플
같이해서 먹어야 더 맛있죠..♡

저는 서가앤쿡에 해산물 올리브 파스타를 굉장히
좋아해요ㅠㅠ!!
알리오 올리오랑은 또 다른 맛!!
담백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ㅎㅎ 강추♡

파스타에 들어간 새우에요
새우가 탱탱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오늘도 역시 행복한 돼지였습니다🤣


메뉴 추천
스테이크: 모둠스테이크샐러드,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 해산물올리브파스타, 게살오이스터파스타
필라프: 새우필라프
(제가 좋아하는 리조또가 없어졌는지...
메뉴판에 안보이네여...)
폭립도 추천해요 ㅎㅎ
폭립은 제가 먹어본 것중에 서가앤쿡이 살이
제일 많아요

오늘도 평소 좋아하는 맛집 리뷰를
해봤습니다ㅎㅎㅎㅎ
사실 오늘 포스팅을 많이 하고 싶었는데
일하고, 치과갔다가, 장도 좀 보고, 저녁약속도 있어서
너무 정신이 없네요 ㅠㅠ
여러분은 알차게 보내고 계신가요~??
불토가 얼마 안남았어요 ㅠㅠ 즐깁시다!♡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