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맛집 추천> 30번이상 방문한 연어 맛집 아임돈부리

안녕하세요~고양여🐱입니다.
오늘도 제가 평소 자주가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여기도 한달에 3~4번은 찾아가는 곳입니다.
메뉴가 다양하고 솔직히
어떤걸 주문해도 맛있어서
자주 가게되는거 같아요 ㅎㅎ

아임돈부리


아임돈부리

1. 주소와 영업시간
주소
도로명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38
지번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2동 855
(정발산역 1번 출구에서 458m)
영업시간
매일 11:00 ~24:00


돈부리 ‘큰 그릇에 밥을 담고 그 위에
여러 가지 재료를 얹어서 먹는 일본식 덮밥’ 입니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인기있는 대중음식이고
돈부리는 밥그릇보다 더 큰 그릇을 뜻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한국의 덮밥과 달리 비벼먹지 않는 특징을 가진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가게 분위기가 일본느낌이 좀 나죠??

아임돈부리 메뉴판

여태까지 한 30번 이상은 갔던거 같아요
낫또메뉴는 낫또를 좋아하지 않아서
먹지 않고, 다른 메뉴들은..
거의 다 먹어본거 같습니다 ㅎㅎ
평소에 가장 자주 먹는 메뉴는
연어회덮밥에 연어추가, 냉모밀, 김치가츠동에
치즈추가해서 많이 먹어요~
이번에는 다른메뉴를 먹고싶어서
연어뱃살덮밥나가사키짬뽕
그리고 수제치즈 고로케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날이 추울때는 국물이 땡기죠??)

나가사키짬뽕과 연어뱃살덮밥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에도 따뜻한 김이 보이네요 ㅎㅎ
사진으로도 비주얼이 너무 좋지 않나요? ㅠ

나가사키 짬뽕

사실 나가사키짬뽕은 어디서 먹어도
무난무난하게 맛있는거 같아요
살짝 매콤한 국물에 계속 땡기는 짭쪼름한 맛이에요!!
오늘의 메인은 연어입니다!!

연어뱃살덮밥

연어 부위중에서도 연어뱃살이 제일 맛있다고 하죠??
정말 웬만한 초밥집이나 스시집보다
연어품질이 더 좋아보이지 않나요??ㅠ
연어회덮밥도 굉장히 자주 먹는 편인데
회덮밥에 들어가있는 연어도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메뉴판에 연어뱃살덮밥먹는 법이
적혀있는데, 절대~ 비벼먹지말라고 되어있어요!! ㅎ

연어는 역시 이렇게 한입가득 먹어야죠 > <
역시 연어는 사랑입니다..❤️
연어가 두툼하고 너무 맛있어요ㅠㅠ
한입 가득 녹는 맛 아시죠??

수제치즈 고르케

이건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수제치즈고로케입니다.
딱봐도 바삭바삭해보이죠???

고로케안에는 감자와 치즈가 들어있어요!!
이거 진짜 강추합니다!!
안에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방문하시게 되면 이것도 꼭 드셔보세요ㅎㅎ


오늘도 늦게 들어와서
포스팅이 많이 늦어졌네요 ㅠㅠ
드디어 한주의 중간인 수요일이 지나갔습니다!!
이제 목요일과 금요일만 버티면
주말이네요ㅎㅎ!!
전 다음주 월요일 연차라 너무 기대가 됩니다..💓
내일은 날씨가 좀 풀린다고 하는데
항상 코로나,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