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맛집 추천> ‘호수 월남쌈’ 월남쌈은 여기가 최고에요..❤️

호수 월남쌈 입구


안녕하세요~ 고양녀입니다!!
오늘은 어제 먹은 월남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간편히 먹을 수있는 음식을 찾는 직장인이다보니,,
오랜만에 퇴근하고 맛있고 좀 깨끗한(?) 음식을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월남쌈 생각나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

영업시간과 주소

영업시간 매일 11:00am ~ 22:00pm (매주 월요일 휴무)
도로명 주소: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8-38 호수그린오피스텔 2층
지번 주소: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2-1 호수그린오피스텔 2층
(정발산역 2번 출구에서 707m)



여기도 회사 지인들의 소개를 받아 방문하게 됐습니다.
사실 건물이 오래되어 보여서,
‘더럽진 않을까’ , ‘맛을 있을까’ 약간 반신반의한 상태로 들어갔는데
일단 생각보다 안이 굉장히 넓고 깨끗해서 괜찮았어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주문받아주시는 분이
한분이셨는데 굉장히 깨끗하더라구요ㅎㅎ

메뉴판



들어가서 샤브샤브등심정식을 먹을까
월남쌈포크정식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직원분께 여쭤보니, 손님들이 가장 많이 먹는거는
월남쌈포크정식이라고 해서, 저희도 그걸로 주문했어요!!
대패삽겹살, 야채, 쌀국수는 무한리필..👍
무한리필은 언제나 듣기 좋은 말이죠 ^^




월남쌈포크정식입시다!!
주문하니까 이렇게 상차림을 해주셨어요
원래 대패삼겹살 무한리필집을 가면 고기가 냉동이다 보니까
불판위에 올리면, 육즙이 없고 약간 말라가는(?) 느낌인데
여기는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건지,
구우면 육즙이 올라오는게 괜찮더라구요!
일단 고기는 합격이였습니다. 🍖


셀프코너

여기는 셀프코너에요!!
다른 월남쌈 식당에 비해서 정말 야채가 많지 않나요??
그리고 비트도 있더라구요!
비트가 철분과 비타민이 다량 첨부되어 있어,
혈액을 깨끗하게 해줘서 특히 여자한테 좋다고 유명하잖아요~
우리 모두모두 건강합시다!!
돼지가 되더라도 건강한 돼지가 되어야 합니당😎


셀프코너에서 쌀국수 가져와서, 야채랑 같이 넣고
끓이면서 고기를 구웠어요!!
제가 원래 쌀국수같이 얇은 면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약간 두툼한게.. 약간 얇은 우동같은 느낌이라 더 맛있었어요..
월남쌈하면 보통 샤브샤브고기를 생각했는데,
대패삽겹살은 처음인데, 싸먹으니까 또 색다르더라구요..
(저만 처음이였나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샤브샤브보다 대패삽겹살이 더 취향!!


출퇴근이 힘들다보니까 자취를 시작하게 됐는데,
소량만 사려고 하면, 택배배송이 어렵고, 마트를 가야되는 경우가 많다보니까
초반과 다르게, 점점 배달음식 먹거나, 밖에서 먹고 들어가거나 하게되는거 같아요..
몸에서 느껴지는 피곤함이나, 속쓰림, 어지러움 이런 작은 신호들은 바쁘다보니, 무시하게 되는거 같아요
이번에 몸이 안좋아서, 입원하게 됐고 퇴원 후에도
계속 장염으로 시달리다보니까
신경써서 먹을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사실 이게 어렵잖아요? 😂
그래도 요즘같은 시기에 열이나는 염증질환들은
병원으로 바로 입원하기도 어려우니까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

일주일의 중반인 수요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ㅎㅎ
주말이 점점 가까워지니까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