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세트+중국당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고양여입니다~ ㅎㅎ 😽
오늘은 얼마전 SNS에서 핫했던
삼첩분식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9월말에 장염에 걸려서 거의 일주일동안 죽만 먹어서
제 소울푸드인 떡볶이를 거의 먹지 못했는데요..
유튜브에서 삼첩분식 먹방을 하는걸 보고..
얼마나 먹고싶었는지..
사실 지난번에 한번 주문했었고, 오늘 재주문이였는데
재주문에는 이유가 있겠죠..?

오늘은 로제떡볶이 세트
토핑은 2,000원 추가해서 순살치킨으로 변경
그리고 중궈당면사리대패뽀끔밥까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중궈당면은 3,000원 대패뽀끔밥은 5,000원입니당~
점심에도 회사에서 준 간식을 먹어서,
배달비를 제외하면 총 27,000원이 나왔습니다.
두명이서 먹기에는 좀 많은 양이긴한데..
그래도 가격이 좀 나가긴 하죠..?
맵기는 총 4단계로 나뉘는데,
안쓰읍(0단계)->쓰읍(1단계)->쓰으읍(2단계)->쓰으으읍(3단계)입니다
먼가 귀엽지 않나요..? 잘지은거같아요..
저는 진짜 맵찐이라 1단계를 먹었는데, 살짝 매콤했어요..ㅎ
근데 0단계도 있어서 어린아이들 먹기에도 나쁘진 않을거 같아요~~

비주얼은...음... 그냥 일반 떡볶이죠..?
사진으로만 보니까 그냥 일반떡볶이처럼 나왔는데,
로제떡볶이랍니다..ㅎ

당면을 추가해서 국물이 살짝 걸쭉해진거 같아요!
저는 중국당면을 좋아하는데,
다른떡볶이음식점에 비해서 중국당면이 더 쫀득한 느낌이에요
떡볶이 자체가 ‘와 진짜 신세계다’
이정도의 맛은 아니긴해요 ㅎㅎ
사실 떡볶이 자체가 맛있고
맛집이 너무 많잖아요??
그래도 다른 음식점가서 로제떡볶이를 먹으면 약간 로제파스타에
파스타면을 빼고 떡볶이떡을 넣은 느낌인데, 여기는 떡볶이를 위한
로제소스를 넣은 느낌이였어요
저희가 아는 일반 빨간떡볶이에 로제소스를 넣어서
로제맛이 나도록 한 느낌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로제파스타 굉장히 좋아하는데,
로제떡볶이는 주문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근데 여기서는 로제떡볶이만 두번 주문했어요!!
다른 리뷰를 보니까 국물떡볶이는.. 다른 가게에서도 먹을 수 있는
그런맛인거 같았어요
저는 삼첩분식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로제 추천드려욤 :)

 

다음은 순살치킨리뷰입니다.
사진으로 봤을때 비주얼은 일반 치킨집이랑 별반 다를바 없죠?
튀김이 깨끗해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도 치킨은 역시 속을 봐야겠죠?

튀김도 그렇고, 살도 좀 들어있는게 이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근데 사진으로 보니까 먼가 더 맛있어보이는..?
그런 느낌은 있네요 ㅎㅎ

다음은 대패뽀끔밥인데요..!!
솔직히 전 오늘제가 주문한 세가지 메뉴중에
제일 추천하고 싶지 않은 메뉴에요
맛없다정도까진 아니지만, 그냥 떡볶이 국물에 밥말아먹는게 더 맛있을거 같아요 ^^
양을 생각하면 5,000원이 비싼건 아닌데,
우리의 5,000원은 소중하니까요 ^^
국물에 살짝 비벼먹으면 괜찮지만, 그냥 먹었을때는 약간 심심한 느낌이였어요
국물에 비벼먹으라고 일부러 그렇게 만든거 같기도 하지만,
중국당면을 주문해서 국물이 줄어든 저한테는
그냥 심심한 볶음밥이였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로제떡볶이에 중궈당면추가 🤗
순살치킨☺️
대패뽀끔밥 🤔
입니다~~
개인차는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저는 일주일중에 목요일이 제일 피곤한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아마 다 비슷하시겠죠..?ㅠ
드디어 내일은 불금이네요🤸🏼🤸‍♀️
이번 한주가 정말 긴데, 주말이 코앞이에요
모두들 조금만 더 힘내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
모두들 굿밤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