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파주 운정 맛집> 파주 지인 추천 맛집!! 우동이 맛있는 집 ‘운정면’


안녕하세요!! 고양여😽입니다.
요즘은 많이 추운 날씨 탓에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 많은데요!!
오랜만에 파주로 드라이브를 가게되어, 파주 지인이 추천해준
국물 맛집 운정면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저는 면🍜을 정말 좋아하는데
가성비 최고 맛집 찾은거 같아요...❤️
이민정 배우님 주연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찰영장소라고 하는데요
분위기를 보니까 이유를 알거같더라구요..

1.주소와 휴무
주소
도로명 주소: 경기 파주시 운정역길 384-8
지번 주소: 경기 파주시 야당동 296-2
(운정역 2번 출구로 나오면 cu편의점 오른쪽으로 바로입니다~)
휴무일: 매주 목요일

2.주차정보
뒷길이고 번화가가 아니다 보니 도로가 좁고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운정역 밑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 됩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지 않나요..?
파주는 드라이브 명소로 유명한 곳이 굉장히 많은데요~
연인과 데이트하러 가서, 본격적으로 놀기전에
주말 점심 한끼하기 너무 좋은 분위기고
평일에는 저녁에 친구들끼리 같이가서
저렴한 안주에 🍻한잔하기 너무 좋은 분위기였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
인테리어를 보니까 사장님 취향을 알겠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감성이였어요!!

이런 미니미니한 선인장 모형들이 테이블마다
다르게 셋팅이 되어있더라구요!!
사장님 취향.. 내 취향.. 👍

앞서 말씀드렸듯이,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찰영장소로 나왔다는 인증으로 이민정님 사진이 입구에 있었어요!!

정말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너무 예뻤어요
음식이 아무리 맛있어도
자리가 불편하거나, 분위기가 별로면
자주 찾지는 않게 되던데, 여기는 테이블도 너무 깨끗했고
인테리어도 너무 마음에 드는데
음식도 맛있어서 정말 재방문 의사 100%인거 같아요

제가 앞서 가성비 갑이라고 썼는데요~
사실 가격만 봤을때는 이게 가성비가 좋은건가
생각되실 수도 있을거 같아요.. 근데 퀄리티가..💓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이 퀄리티에 이 가격이면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오늘
냉물국수, 김치우동, 오징어숙회, 물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우선 물만두가 먼저 나왔는데요~
물만두는 저희가 일반적으로 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기성식품맛이었어요~

냉물국수
김치우동

정말 비주얼 합격이지 않나요~~~??!!
특히 냉물국수는 딱 나왔을때부터 군침이 돌더라구요
냉물국수는 열무국수?? 같은 맛이었어요!!
냉물국수도 그렇고, 김치우동도 그렇고
사장님이 면을 잘 삶으셔서 그런지 쫄깃쫄깃하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역시 면은 식감이죠👍👍👍
김치우동의 맛을 표현하자면..
금요일날 가기싫은 회식자리에 참석해서
원치않은 과음을 했는데,
다음날 남자친구를 만나서 해장할 때
꼭 먹어야되는 그런맛이랄까요..?
제가 매운걸 진짜 못먹는데, 많이 맵지 않아서
덜 자극적이고 속은 풀리는 느낌??? 그런 맛이였어요
과음한 다음날 강추!!!!
사실 지인 추천은 비빔국수와 오징어숙회였는데,
얼마전에 비빔국수를 먹어서 다른걸 먹고싶더라구요..

ㅎㅎ
근데 전 너무 만족!! ⭐️⭐️⭐️⭐️⭐️

오징어숙회

오징어숙회 비주얼..진짜..😍
사진은 또 왜 이렇게 잘나왔는지.. 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싶은 비주얼이네요
위의 사진을 보면 오징어숙회 12,000원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드실텐데요!
사장님이 오징어가 작은 사이즈밖에 없다하시며,
6,000원에 저 퀄리티로 오징어숙회를 주셨답니다..
6,000원에 먹기 양심에 찔릴 맛이었어요
야들야들하게 적당히 잘익힌 오징어 아시죠??

Good!!!!
사실 주말에 데이트하게되면
적어도 점심, 저녁은 먹게되고
카페가고 이것저것하다보면 돈이 부담되잖아요
저희는 총 4가지 메뉴를 22,000원에 먹었어용
음료수 포함 24,000원입니다 ㅠㅠ
오랜만에 이 가격에, 이 양에, 속도 편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잘먹었다라는 느낌이였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집가서 얼른 포스팅하고 싶었어요ㅎㅎ
오랜만에 쓸만한 맛집이 생겨서 기분이 좋네요
여기는 진심 추천!!


날이 좋아서 찍어봤습니다~~>. <

디디어 금요일이네요!!
얼마나 기다렸는지.. 항상 금요일은 너무 좋지만
사실 제일 피곤한게 또 금요일이죠..?
내일 쉰다는 생각에 늦게까지 포스팅을 했더니
금요일이 끝나가네요..ㅎ
그래도 내일은 주말이라 행복한 직장인입니다.. 🥳🥳🥳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ㅠ
이제 패딩을 정말 꺼내야겠어요
독감으로 인한 사망자도 나오고 있다고 하는데
여러분도 독감예방주사 꼭 맞고!! 이번겨울 코로나도 독감도 이겨냅시다! !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