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맛집 추천> 얼큰한게 땡길때 새로운게 먹고싶어도 결국은 이집 ‘백년 불고기 물갈비’

안녕하세요~ 고양여😸입니다.
오늘도 일산맛집 포스팅인데요!!
2주에 한번은 가고있는 ‘백년불고기 물갈비’집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하다 보니,
얼큰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 많이시죠~?
사실 일산에는 맛집이 너무 많고,
걸어다니다 보면, 손님 없는 가게가 너무 많은데요 ㅠ
이집은 꾸준히 손님이 있어서,
지난번 지인과 함께 우연히 가보게 됐어요!
사실 제가 매운걸 잘못먹고, 매운걸 먹으면 다음날
너무 힘들어서, 먹을때마다 항상 두려움이 있는데요..
그래도 역시 자극적인게 입에는 최고라고
자꾸 생각나서 요즘에 2주에 한번씩은 가고 있네요.. ㅇㅅㅇ

백년불고기 물갈비 입구

가게 입구입니다~
주변 가게들에 비해 훨씬 조명이 밝아서 눈에 띄는 집이에요!!
가게도 생각보다 넓고,
저는 자리가 편한 소파자리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자석들이 대부분 소파자석이라
너무 좋았어요!!

1. 주소와 영업시간
주소
도로명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646-24 102,103호
지번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6-2 102.103호
(정발산역 2번 출구에서 600m)
영업시간
매일 11:00am ~ 23:00pm

가게 내부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어제는 일이 너무 늦게 끝나서,
저녁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오늘은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한적해서 더 좋았어요~~ >. <

mbc생방송 오늘저녁 방영 인증


알고 보니, tv에 나왔던 맛집이더라구요~??

메뉴판

이집의 대표메뉴는 산더미 물갈비입니다!!
샤브샤브가 정말 산더미로 올라간 비주얼이죠..?
실제로 저래요..❤️
얼마전 산더미물갈비를 먹어서,
오늘은 소곱창 물갈비로 주문했어요!!
산더미 물갈비 비주얼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테니,
지난번 먹은 사진 아래에 올려드릴게용~

대표 메뉴 ‘산더미 물갈비’



이게 지난번에 먹은 산더미 물갈비입니다..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지만, 이집 고기 진짜 맛있어요
사실 1인분 기준 18,000원이면
가격이 좀 나가는게 사실인데요~
제가 지난번 먹어보니, 이건 절대 2인분이 아닙니다..
평소에 대식가인 저와, 대식가 언니가 같이 갔는데
거의 반을 남겼어요..!!
3명이서 먹기 딱 적당한거 같고..
볶음밥먹으면 솔직히 4인도 가능할거같아요!!!

소곱창물갈비

⬆️⬆️⬆️
위의 사진이 이번에 먹은 소곱창 물갈비입니다ㅠㅠ
비주얼 합격..!!
사장님께 여쭤보니,
산더미 물갈비는 소곱창을빼고,
샤브샤브와 콩나물을 많이 넣은거고
소곱창 물갈비는 소곱창, 샤브샤브, 콩나물 조금이랑
소곱창에 잘어울리는 깻잎을 넣은거라고 하셨어요 ㅎㅎ
역시 곱창에는 깻잎이죠..👍
저도 소곱창 물갈비는 처음이였는데,
제가 매운걸 진짜 못먹어서, 걱정했는데,
산더미 물갈비보다는 소곱창 물갈비가 덜 맵다고 하셨어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곱창 물갈비 강추!!

 


샤브샤브에 소곱창에 저렇게 두툼한 갈비까지... 🥰
행복했습니다..
주문하면 곱창은 이미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바로 드실 수 있고, 샤브샤브는 국에 살살 저어서 바로 드시면 되고!
갈비는 푹 끓여서 마지막에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오셔서 컷팅 다 해주셔서
먹기 편해요 ㅠ
저는 젓가락질만 하면 됩니다..


갈비집이지만, 여기 곱창도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곰창 잘못먹으면 잡내가 좀 나서
안좋아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그렇게 심하진 않지만
저도 잡내나는거 잘 못먹어서
저처럼 예민하신분들도 드시기 괜찮으실거에요 :)


역시 마지막에는 볶음밥이 진리죠..?
지난번 방문시에는 친한언니랑 가서
배가 너무 불러, 볶음밥까지는 못먹었는데
이번엔 저보다 더 대식가인 남자친구랑 가서 볶음밥까지 먹었어요!
사실 워낙 양이 많아서,
볶음밥까지 무리다 싶긴했는데
포스팅을하려고 하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에는 볶음밥은 2인이상부터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서, 사장님께 가서 조심스럽게 여쭤봤는데
1인분 해준다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여기 사장님 너무 친절해요..😍
볶음밥은 사실 특별히 맛있다는 생각은 못했는데
워낙 국물이 맛있다보니, 평타이상은 하는거 같아요...!!



제 포스팅 읽어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제 마음이에요..> <


드뎌 토요일입니다..
직장인분들에게는 너무 즐거운 날이죠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면서
2일밖에 없는 휴일 알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오늘도 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