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맛집 추천>저렴하고 맛있는 백종원의 가성비 최강 ‘역전우동’ 우동 맛집

안녕하세요~~ 고양여😸입니다.
오늘은 평소 우동생각나면
가장 자주가는 우동 맛집 ‘역전우동’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일 끝나면 너무 지쳐서 집에서
밥 해먹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근데 사실 계속 사먹다보니까 좀 부담이되서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는 집이 어디 있을까 고민하다가
역전우동을 하게 되었어요!!
여기는 양도 많고,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부담없이 가기
좋은곳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역전우동0410 일산웨스턴돔점

여기도 백종원님 프랜차이즈매장인데
백종원님 매장중에서 제가 제일 자주가는 곳이에요
사실 백종원님하면 ‘가성비’가 제일 생각나는데
여기가 정말 가성비는 최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점심 저녁에는 자리잡기 힘들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정확한 매장명칭이 ‘역전우동 0410’이여서
알보니, 0410이 백종원님이 당이세 사용하던
휴대폰 번호 마지막4자리라고 하네요ㅎㅎ
자주가는 집인데 저도 이건 오늘 처음 알았어요

1.주소와 영업시간
주소
도로명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38
지번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5
(정발산역 1번 출구에서 311m)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마지막 주문 23:30

늦게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일이 늦게끝날 때, 저녁식사가 늦어질 때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


우동 종류도 굉장히 많고
덮밥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면이 먹고싶은 날에 가도 좋고
밥이 먹고싶은 날에도 가기 좋아요!!

매장 내부입니다~
매장이 넓지만 않지만 안이 굉장히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고 자리도 꽤 편해요ㅎㅎ

약간 분위기도 ‘백종원’님 같지 않나요??
‘정직’이런 느낌???ㅎㅎㅎ

저는 혼밥을 잘 못하는 스타일인데
여기서는 종종 했던거 같아요!
무인결제기가 있다보니까 주문하기도 편하고
자리도 혼자먹기 편한곳이라 좋았어요~
저처럼 혼밥 잘못하시는 분들도 꽤 편하게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혼자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오늘 방문하니 사이드메뉴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포스팅을 위해서 저도 왕만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제가 먹고싶어서 주문한거에요..ㅎ)


저는 오늘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 정도면 둘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데
15,000원이라니..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퀄리티도 김밥천국보다 좋은데
김밥천국보다 저렴한거 같아요

매콤치킨마요덮밥 우동세트와 왕만두튀김
옛날우동과 치킨미니덮밥

이렇게 해서 15,000원입니다.
옛날우동 3,500원
치킨미니덮밥 3,000원
매콤치킨마요덮밥 우동세트 6,500원
왕만두튀김 2,000원

세트메뉴가 6,500원이라니.. ㅎㅎ
요즘 이런집이 있다는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는 사실 김치우동, 오뎅우동, 새우튀김우동
우동을 워낙 좋아해서
우동종류는 다 먹어본거 같은데
옛날우동에 고추가루 뿌려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약간씩 맛이 좀 다르긴 하더라구요

매콤치킨마요덮밥도 새로 출시된
메뉴인거 같았어요 ㅎ
치킨마요덮밥은 약간 느끼한맛이 있는데
매콤한게 좀 느낀한 맛을 잡아주는거 같아서 좋았어요
이 매운소스가 무슨 맛일지 고민해봤는데
음.. 그냥
‘한번쯤은 드셔보셨을거 같은 맛있는 매운소스’
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저는 매운걸 굉장히 못먹는 편이라
먹으면서 맵다고 느끼긴했지만
저도 먹을만했기 때문에, 다른 분들은
무난히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역시 역전우동의 메인은
우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우동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 <
저는 항상 고추가루를 뿌려먹는데
담백한 국물에 고추가루 살짝 뿌려먹으면
너무 좋아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을 위해 주문한(?) 왕만두튀김입니다.
굉장히 바삭바삭해 보이죠??
맛은.. 맛있는 고기만두를 튀겨놓은 맛이에요
블로그를 쓸때마다 맛표현을 잘하고 싶은데
사실 그렇게 밖에 생각이 안들었어요 ㅎ
저는 군만두를 평소에 좋아해서 맛있었습니다
근데 찐만두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안좋아하실거 같기도 해요


오늘도 평소에 자주방문하는 역전우동0410
후기를 남겨봤는데요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가게들이 더더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ㅠ
또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 되었어요!!
여러분은 한주의 시작이 괜찮으셨나요??
저는 나름 괜찮았던거 같아요!!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이제 정말 롱패딩을 꺼내야될까 싶네요.. ㅎ
요즘같은 날씨에 건강관리 필수죠!!
늘 건강하시고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